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오늘은 CGV 영화할인 2인 2만원 영화관람을 단돈 8천원 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제가 영화관람하는 걸 좋아해서 물론 집에서 넥플릭스에서도 영화를 보지만은 그것과 영화관의 느낌은 또 다르잖아요. 뭐랄까 예매해서 관람하고 그런과정까지도 일종의 놀이라고 생각하기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우선 저는 백신 패스를 했습니다. 일명 완전접종자입니다. 마지막 접종 백신2차 14일이 지나야하는데요. 지났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지방이라 영화관이 CGV와 롯데시네마 밖에 없어요. 대부분은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더 가까운 CGV를 가는 편입니다. 거리도 거리지만 또 의자가 이번에 리클리너 의자로 변신을 해아지고 시설 또한 더 나은 편입니다.무튼 그래서 CGV 영화 할인 받는 방법을 보여드릴께요.영화 6천원 할인권 쿠폰 받기


베놈2 : 쿠키영상 위해 97분을 바친 영화 (렛데어 비 카니지)

* 해당 영화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베놈2 예고편...

blog.naver.com

TMI이지만 저번 영화는 베놈2를 봤어요. 평소에 영화는 유플러스 VIP 무료영화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현금으로 영화를 구매했는데 너무 할인률이 많아서 현금으로 구매하고 유플러스 VIP 무료영화는 따로 나중에 또 보려고 합니다.



우선 선착순 영화6천원 할인 쿠폰 다운로드에 성공하셔야합니다. 물론 매일매일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할인권 1장에 2인까지 예매가능합니다. 영화 6천원 할인권 쿠폰 받기


다행이도 평일이라 그런지 아니면 매일 할인쿠폰을 지급해서 그런지 몰라도 12시정도 다운로드해도 가능했어요. 10시부터 할인쿠폰 지급 되요.


아 예매하려고 보니 백신패스관이라는 게 생겼네요. 일반석은 아마도 거리간격이랑 제한이 있을 것 같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완전접종자인터라 백신 패스관으로 예매할께요!



백신패스상영관은 뭐가 다른가 봤더니 일단 띄어앉기 해제와 상영관내 취식가능하네요. 영화관 팝콘 안먹으면 왠지 섭섭하죠.





ㅎㅎㅎㅎㅎㅎㅎ 완전 기분이 좋네요. 원래 만원하던 영화권을 6천원씩 할인 받으니 거의 영화한편값도 아니게 8천원에 2인이 영화를 볼수 있네요. 또 영화관에서 팝콘도 먹을 수 있구요. 물론 백신완전접종자에 한해서만요. 조금 있다가 4시 50분에 영화보고 올껀데 나중에 영화 후기 남길께요!!! → 영화 이터널스 후기



히히 영화 한장당 6000원을 할인 받으니까 요렇게 2명에 8000원에 1인분 영화값을 내고 볼수 있다니 대박대박이네요.
여러분도 위드코로나 하셔서 이 기회에 영화할인받고 재미있는 영화관림 되시길 바래요! 이상 CGV 영화할인 2인 2만원 영화관람을 단돈 8천원 으로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영화/액션] 이터널스  쿠키영상 2개 페이즈4 입문을 위한 발판 세계관 설명충

개봉 : 2021.11.03. 등급12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드라마, 판타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55분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포스팅에는 스포일러 포함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달토깽

book-dalrabbit.tistory.com

베놈2 : 쿠키영상 위해 97분을 바친 영화 (렛데어 비 카니지)

* 해당 영화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베놈2 예고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