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영상편집을 키네마스터 어플 앱으로 하고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모바일이다보니 제약적인 면이 많아요. 캐논카메라로 찍은 영상을 편집을 하려니까 용량때문인지 버버벅 거리면서 멈춰버린거 있죠. 저는 최대한 용량 살리는 걸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그러다가 키네마스터 PC버전이 없나 찾아보던 차에 결국엔 PC버전은 없었지만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실행시키는 방법은 있더라고요. 방법은 바로 오늘 알려드릴 "블루스택" 입니다. 

 

 

블루스택 홈페이지

블로스택 바로가기 

 

 

앗!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네요. 이참에 컴퓨터에 필요없는 파일 프로그램들 다 정리좀 해봐야겠어요. 다운대신 클라우드에서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해볼께요.

 

 

 

블루스택 접속중 

그런데 결국에는 실행하는 게 잘 안되서 블루스택 다운 받았습니다. 자 다운을 받았으니 이제 모바일 앱을 PC로 실행하기를 해볼께요!!

 

 

 

블루스택에서 키네마스터 설치하기

모바일에서 어플다운 받듯이 여기 블루스택에서 원하는 어플 앱 다운을 해줍니다. 저는 키네마스터 어플을  PC버전으로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검색해서 설치를 눌러줍니다.

 

 

 

지속적인 이용 위해 로그인하기

지속적으로 이용할꺼라면 기록에 남을 수 있게 로그인해주시면 좋겠죠. 저는 그냥 간편하게 구글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요렇게 다운받은 어플이 있으니 로그인만 하면 모바일 어플을 PC로 실행할수가 있어요. 이 블루스택의 목적은 아마 모바일 게임을 PC버전으로 실행시키는 의미인 것 같은데 안드로이드 어플이 모두 다운 되니 이렇게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만 구동되는 것들이 있는데 제가 PC작업을 많이 하는 터라 종종 이용해줘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어플 앱 PC로 실행하기>가 주제여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블루스택에서 키네마스터 사용하는 법은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그냥 모바일처럼 실행을 하려고 했더니 동영상 불러오기가 안되더라고요. PC 블로스택에서 사진 영상을 불러오는 방법은 따로 있더라고요. 그 방법은 다음시간에 알려드릴께요.  이상 안드로이드 어플 앱 PC로 실행하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