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전에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모음을 소개했었던 적이 있는데 그중에 외국 해외 라벨링사이트가 하이브 마이크로 입니다. 저는 모든 사이트에서 작업을 해보고 싶은 터라 이것저것 해봤고, 하이브 마이크로도 작업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데이터라벨링모임(데라모)에서 하이브 마이크로에서 작업을 해봤다는 글을 올렸더니 그 사이트에 대해 소개를 부탁한다고 애기를 듣게 되서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하이브 마이크로 Hive micro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를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영어는 무조건 구글 한국어로
번역하게 해놓았습니다. 그래서 간혹 어설프게
번역되었지만 대충은 알아먹고 합니다.
그래서 아래 소개해주는 사이트가
이상한게 아니라 구글 번역이라
그런것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자 ~ 하이브 마이크로 소개 가볼게요!


우선 하이브 마이크로는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입니다. 어플다운도 가능하고 사이트도 가능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언어번역이 안되는 어플 사용은 어렵고 사이트를 주로 사용합니다.


다 아시겠지만 분류, 바운딩 박스, 오디오 기록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인이면서 언어 리스닝과 읽기가 되시면은 모든 작업을 다 하실수 있을 것이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눈으로 시각적으로 언어 필요없이 하는 작업이 있으니 다행이거지요. 그거는 차차 조금 있다가 설명 드려보겠습니다.




다들 아시죠? 이미 한국 데이터 라벨링 알바사이트를 이용하신 분들은 대충 데이터 라벨링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알고 계실꺼라 요거에 대해서는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궁금증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공개댓글이든 비밀 댓글이든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계정 생성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요? 이름과 이메일만으로 등록하거나 옵션으로 Facebook 프로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이 있나요? 네! 앱을 다운로드 하여 Android나 iOS 기기로 어디에서든 작업할 수 있습니다.
  • 돈은 어떻게 버나요? 작업 완료 시 계정 잔고가 늘어나 있을 것입니다.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면 프로필에 설정한 계정 정보로 지급됩니다. 계정이 없으면 https://paypal.com에서 무료로 1개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을 어떻게 선택하나요? 일부 작업은 난이도가 좀 더 높을 수 있지만 더 많은 금액을 지급합니다. 다른 작업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업을 몇 개 시도하여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혹은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로고 라벨링과 분류 작업이 시작하기에 무난한 곳할 수 있으며 주요 작업은 수요가 많아 더 높은 비용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일자리에 대한 자격을 어떻게 갖추나요? 각 작업 유형에는 먼저 통과해야 하는 자체 테스트가 있습니다. 이 테스트에는 선택한 일자리를 완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가 되어 있으며 완료하는 데에 10-15분이 소요됩니다.
  • 플랫폼 사용 비용이 있나요?전혀 없습니다! Hive Work는 참여 자체도 무료이며 현금화 혹은 계속해서 작업하는 것에 대한 비용이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이 있고, 페이스북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시면 되는데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는게 2차인증까지 되어있어서 귀찮아서 그냥 가입해서 로그인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사이트 들어갑니다. 뭘 동의하라고 나옵니다. 아이 어그리 동의해줍니다.





와우, 꼬불랑 글씨 나오죠. 현기증 나네요. 얼른 언어를 바꿔줘볼께요!!




오른쪽 상단오른쪽에 잉글리쉬 클릭하면 맨끝에 한국어 있습니다. 얼른 재빠르게 클릭해주세요!!




자 번역된 작업 박스 모양입니다. 여기에서 고르면 되지만 영어 언어를 하지 못하면 할수 있는 작업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한국 사람이 잘하는 차 바운딩 차에 박스치기 작업이 있으며 자격 테스트를 받고 통과해야지만 그때부터 수익이 나기 시작합니다. 그게 언어를 필요하지도 않고, 한국에서 했던것처럼 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다른 작업에 비해 단가는 낮고 도로에 차가많으면 많은대로 다 박스치기 해야합니다.





뭐.. 여기 사이트는 18세이상입니다. 그냥 호기심에 섹스관련 데이터 라벨링이 있길래 해보니 그 행위를 했을때 나는 소리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어렵지 않을 것 같아서 테스트를 진행했었고, 뭐 통과할수 있을 것 같았죠. 그러나.. 음담패설을 구별하라는 ... 언어의장벽을 이기지 못하고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야한사진 구별하는 걸 했는데 그거는 테스트를 통과했지만.. 몇개 작업하더니 작업이 끝나버린건지 어쩐건지.. 무튼 ..0.1달러만 벌고 그렇게 끝이 났습니다.

이밖에도 숫자 바운딩 박스도 있습니다. 차량 숫자 바운딩박스하는거는 할수는 있었지만 굳이.. 제가 다른 일도 하는 터라... 그냥 나중에 시간여유있을때 시도해보겠습니다.

하이브 마이크로 Hive micro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에서 많은 작업을 해보지 못해서 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본인과 맞는 작업이 박스치기 바운딩이 맞다라고 하면은 여기서 차 박스치기나 숫자 박스치기 하시면 되고, 언어되시면 다른 분류작업이라던지 다양한 데이터 라벨링 작업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음. 하이브 마이크로는 수익 받는 방법은 페이팔이나 비트코인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 최소 지급 단위는 10달러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하이브 마이크로 소개였습니다. 나중에 작업을 해서 다른 사항을 알게 되면 그때 또 포스팅으로 찾아봐 뵐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