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기존에 크라우드웍스를 하고 있었어요. 그게 데이터라벨링하는 건지 모르고 하고 있었고, 최근에야 데이터라벨링의 개념을 알게 됐어요. 일명 디지털 노가다 라고 많이 부르더라구요. 왜냐면 단순반복작업이다보니까요. 물론 AI 학습시키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데이터 라벨링이란?

인공지능 알고리즘 고도화를 위해 AI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형태로 데이터를 가공하는 작업을 일컫는다. 사진이나 동영상 등에 등장하는 동물, 사물 등 모든 것에 라벨을 달아 AI에 주입하면 AI는 이를 바탕으로 데이터들을 학습하면서 유사한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게 된다.

 

크라우드웍스 같은 경우는 내일배움카드 통해서 교육받으면 단가높은 라벨링작업을 받을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수강신청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리스트는 서로 같이 공유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정리했으니 밑에 좋아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 로고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2023-11-01 업데이트) 

데이터 라벨링 이미지 클릭시 사이트 이동해요. 추천인코드 (서로 윈윈해요) 어플(앱)
더데이터
   
나지금 
   
클리브웍스
   
라벨그라운드
   
크라우드웍스
크라우드웍스 소개글   
메트웍스
happymoon315  
에이모
   
레이블러
  o
데이터고블린
   
캐시미션
   
나초스
   
에이아이스튜디오
구) 마이크라우드  
라벨온
라벨온 소개  
에이아이웍스
RJMVML  

*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 로고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

 

 


같이 읽으면 좋을 글

 

데이터 라벨링 프로젝트 찾는 방법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데이터 라벨링 모임(이하 데라모)를 운영중입니다. 데라모를 가입하시는 분들 중에는 찐초보 초보 라벨러 분들이 계십니다. 제일 다수로 올라오는 글 중에 프로젝

romance-dal315.tistory.com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대학교 다닐시절 그러니까 07학번일때 용돈벌이 삼아 할수 있는 일이 없을까 생각했던 차에 설문조사 패널을 알게 되어 그냥 시간날때마다 했었던 기억에 다

romance-dal315.tistory.com

 

해외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모음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기존에 크라우드웍스를 하고 있었어요. 그게 데이터라벨링하는 건지 모르고 하고 있었고, 최근에야 데

romance-dal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