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가 데이터 라벨링하면서 제일 많이 듣는 질문이 "데이터 라벨링 얼마 벌어요?" 일단은 데이터 라벨링은 수당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데이터 라벨링이라는 게 사진 영상 문자를 가공하여 인공지능에 학습시키는 일인데 작업 종류에 따라 단가는 다릅니다. 작업난이도에 따라 정해진다고 보면 됩니다.

 

이터 라벨링 사이트를 통해 재택근무도 가능하며 오프라인 출퇴근 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라벨링하면 얼마 번다 요런 질문에 대한 답은 드리기 참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러나 숙련된 데이터라벨러가 아니거나 우수한 라벨러가 아닐경우는 일명 디지털 노가다 인형눈알붙이기처럼 단순작업을 할 경우에는 생각보다 크지 않는 수익에 실망할수 있어요.

 

하지만 장소제약 시간제약 공휴일이나 그런 상관없이 작업할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는 만큼 벌어 갈수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데이터 라벨링으로 200만원 이상 벌어갈 수 있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으로 포스팅을 했었던 적이 있는 데 한번 읽어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이터 라벨링 으로 200만원 이상 벌어갈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저는 지식인을 거의 매일 답변을 해주고 있습니다. 답변 다는 것이 재미있기...

blog.naver.com

보니까 출퇴근 하시면 200만원 이상은 벌어가시고 출퇴근 아니고 재택일경우는 시간투자하신만큼 벌어가십니다. 그러나 다들힘들어하시고 인형눈알붙이기에 비유되다보니 거의 부업으로 하시는 것 같아요. 또 데이터 라벨러를 넘어서 데이터 라벨러 관리자도 하실수 있고요. 일단 얼마주냐도 중요하지만 나와 일이 맞냐가 우선인것 같아요. 

 

 

 

또 데이터 라벨링 모임(데라모) 네이버 카페가 있으니 한번 소통도 하시고 정보도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크라우드웍스 후기 써놓은 글 읽어봐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기존에 크라우드웍스를 하고 있었어요. 그게 데이터라벨링하는 건지 모르고 하고 있었고, 최근에야 데이터라벨링의 개념을 알게 됐어요. 일명 디지털 노가다 라고

romance-dal315.tistory.com

또한 크라우드웍스만 데이터라벨링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라벨링 사이트도 있으니 확인하셔서 걱정말고 지금 바로 체험해보셔요. 일단 말은 듣더라도 직접해보는 것과 달라요. ㅎㅎㅎ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게 낫다고 하는 것처럼 해보시면 알게 될 것 같아요. 접근 방법도 쉬워서 위의 사이트 가입하시고 체험이나 테스트 통해 해보시고 작업도 바로 가능하답니다. 

 

 

 

 

요즘 대세 재택알바 크라우드웍스 후기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한참 붐이 일어나고 있는 앱테크를 찾다가 알게 된 크라우드웍스. 처음엔 데...

blog.naver.com

크라우드웍스 후기 한번 참고로 읽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Copyright ⓒ 2021.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