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제 1 화 티스토리 가입하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책을 읽게 되면서

티스토리에 가입부터 하게됐다.

네이버애드포스트를 운영하고 있지만, 딱히 노출시키고 이러한 노력은 하지않았고 첫수입이 6000원 정도 1회 받아본게 전부.한동안 블로그놀이에 재미가 있어 글을 자주 올리곤했었는데 요즘 뜸해서 거의 방치 상태임 .그러다가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라는 책을 보게 되었다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이게 뭔말. 솔직히 혹하지 않을수없었다. 물론 노력했기 때문에 이렇게 성공하고 책도 써서 남들한테 공유까지 하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지은이_ 풍요로움이 블로그운영한지 5개월만에 월30만원의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달성했다고 한다, 대신 1일 1포스팅 원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서 현재 하루 평균 약 4-5만원, 월 100만원 안팎의 광고수익을 꾸준히 얻고 있다고 한다, 물론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1일1포스팅인듯 하다.

일단 나는 온라인으로 지식공유로 인해 수입을 얻는일에 대한 것에 대해 매우 관심이 있었다. 1회성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한번 등록해놓으면 지속적으로 수입이 생기기 때문에 ...

특히 대표적으로 해피캠퍼스 같은 경우는 대학교를 졸업하면서 레포트를 모두 모아 해피캠퍼스에 올렸다. 물론 인터넷에서는 수익을 많이 떼어가는 횡포에 대한 비판의 글도 많이 볼수 있었지만,나를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은  타 사이트에도 올려봤지만 수익을 거의 90%준다고 해도 많이 팔려야 이익인지라,, 해피캠퍼스 만큼 팔리지 않음. 올렸더니 거의 일주일에 5천원 가량 생겼다. 물론 특성상 대학생들 개강시즌에는 더 많이 팔렸고등급에 따라 수수료율이 다른데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올라갔고, 204개정도 자료를 올리니 더이상 자료를올리지 않더라도 수입이 생겼다. 대학을 졸업하고 6년이 지난 지금도 수입이 많지는 않지만 조금씩 발생하고 있다.

물론 지금은 관리를 안하고 업그레이드도 않하고 방치상태이지만, 땅파도 돈은 나오지 않는다는 건 다 아는 사실이 아닌가. 물론 지금 시점에서 해피캠퍼스 수입발생에 대한 애기를 하고자 하는 바는 아니고 내가 구글 애드센스를 하려고 하는 부분에서 애기하고자 함이다.

결론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책을 읽고 제일 먼저한것은 티스토리 만들기 !티스토리는 특성상 초대로 만들수 있는데 아는 지인한테 부탁해서 헤헷, 쉽게 티스토리 블로그는 만들었음 ^^(지금 2019년도 현재는 초대없이 티스토리 가입가능)일단 블로그도 만들었으니 일단 오늘부터 1일 1포스팅하고 차차 책에 내용적용해서 키워드 노출 등등 고려해서 글을 써봐야겠음.

 

같이 읽으면 좋은글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익 100달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익 100달러 ​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입니다.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수익을 받는것은 저에게는 먼 이야기였고, 기대 안하

romance-dal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