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설치 장소 확인하는 방법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원래 여블제니는 통영에 살다가 이번에 6개월동안 교육원 다닐일이 생겨서 광주에 거주 하고 있어요. 서류 제출할일이 생겨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무인 민원발급기가 어디있는지 검색을 했습니다.

 

일단 민원24 검색했어요.

정부24로 이름명이 바꼈는데

익숙해지지 않네요!

 

 

 

 

 

 => 무인민원발급 설치장소 확인하기

 

 

 

 

 

원하시는 지역 선택하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광주동구의 동명동 위치를 검색해보니 한곳밖에 안나오네요. 8시30~18:00까지라서 서류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여유있음 좋을 텐데 거의 주민센터 운영하는 시간과 거의 비슷하네요 ..

 

 

 

 

클릭하시면 설치주소와 설치장소 운영시간 등 나오고요. 편의시간 등 주말이용가능한지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그러면 알았으니 동명동행정복지센터 안에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이용해보러 가봐야겠네요.


Copyright ⓒ 2022 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동명동 무인 민원발급기 위치, 동명동 행복센터 주민센터

광주 동명동 무인 민원발급기 위치 동명동 행복센터 주민센터 글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