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올릴때 동영상 길이가 조금 길다 싶으면 오류가 발생하곤 해요. 사진도 너무 고품질 용량이면 오류생기죠. 그런것처럼 오류는 정해진 용량보다 오버됐을때 생깁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류발생하면 네이버블로그 스마트봇을 사용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동영상 업로드 1GB/15분 제한이 있다?

"블로그 서비스에서는 글 작성 시 제공되는 파일 첨부, 동영상 첨부 등의 용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① 파일 1개당 : 최대 10MB(게시글 당 최대 20개/200MB) - 하루 최대 500MB
② 이미지 1개당 : 최대 10MB
③ 동영상 1개당 : 본인인증 사용자- 8GB/7시간, 미사용자 - 1GB/15분
④ 스마트 에디터에 작성하는 TEXT: 2MB

 

 

본인인증을 하셔야 본인인증 사용자- 8GB/7시간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길어지는 동영상 같은 경우는 바로 업로드하기에는

네이버블로그가 버벅거려서 <네이버TV>나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티비https://tv.naver.com/로 올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TV로도 소소한 수익을 가져갈수 있답니다. 저는 유튜버들처럼 수익을 가져갈 생각이 없고 그냥 월에 1000원이라도 자동으로 발생된다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네이버TV를 하고 있어요. 네이버티비 같은 경우 그냥 영상자체의 목적보다는 네이버블로그 안에 첨부하는 동영상의 목적이 큽니다. 네이버블로그 글보면서 동영상 볼 가능성은 있지만 영상 단독으로는 잘 안보거든요. 유튜브보지.

 

 

무튼...샛길로 갔는데 다시 본론으로 와서 

동영상 1개당 : 본인인증 사용자- 8GB/7시간, 미사용자 - 1GB/15분

본인인증을 안하면 1GB/15분이고, 본인인증을 하면 8GB/7시간입니다.

 

 

본인인증하기

네이버 메인에서 내정보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내정보 클릭하면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상단 위오른쪽에 보시면 연락처 및 알림이 있습니다. 수정을 클릭하세요.

 

 

 

 

위에 수정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제일 상단에 사용자 이름밑에 수정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런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핀 또는 휴대폰으로 본인확인해주시면 끝! 아이핀보다는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하는 편이예요. 밑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란에 체크를 해줍니다.

 

 

모두 동의 해주시고 밑에 이름/생일/휴대폰번호 등 인증버튼 누르고 인증번호 누르시면 본인확인 끝입니다.

 

 

 

 

다 해줬더니 이렇게 팝업이 뜨네요. 실명확인 됐습니다. 

 

 

이제 보시면 동영상 파일은 최대 10개, 파일의 용량은 8기가 420분까지 업로드 가능하다고 보이죠?!! 본인인증 하시고 네이버블로그 내 동영상첨부하는 용량 제한 해제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