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 gkffkd35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깨알같이 용돈버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 중에 한명입니다. 그중에 제가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알게 됐어요. 솔직히 저는 대학생때부터 했던 거예요. 설문조사 5개이상 사이트에서 했었지요. 그래서 소소하게 시간투자해서 설문조사한걸로 소소하게 만원씩 출금하고 그랬어요.

 

달토깽이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 

저는 솔직하게 설문조사를 진득하게 하지 못하는 편이예요. 위에 금액 또한 설문조사로 적립받았다기보다는 추천인 통해서 적립금을 받았습니다. 설문조사같은 경우는 표본이 많아야 신뢰도가 올라가기때문에 회원모집이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그래서 추천인 통해 가입을 하도록 해서 적립금을 주는 것 같아요.

월마다 추천인 적립금액은 달라지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1000정도 해요. 10명이면 만원입니다. 제가 한때 이 글을 쓰고 적극적으로 알릴때는 10만원 이상씩 매월 들어오기도 했어요. 지금은 아예 신경안쓰고 있는데 가끔 추천인 링크통해 가입이 되곤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를 통해 적립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 대상이 될수는 없죠.  대상자가 아니더라도 50원을 적립해줍니다. 타 설문조사는 대상자 아니면 끝이거든요. 그래서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는 그냥 두고 저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만 합니다. 솔직히 설문조사로 막막 때돈 벌려고는 생각하지마세요. 하지만 추천인으로는 쫌 돈을 만들수는 있습니다. 물론 적립이 300명까지만 제한 되어있긴 하지만요. 

 

그리고 어플이 있어서 엠브레인 패널파워 앱 깔아서 심심할때 시간비워질때 틈틈이 설문조사하셔도 좋아요. 물론 전 설문조사보다는 추천인을 추천하는 글을 써서 적립금 받는 편을 선호합니다.  일단 시작해보세요. 하기 싫으면 바로 그만 두면 그만입니다. 일단 해보시고, 주변에 본인 아이디 추천도 하셔서 추가 적립금도 받아보세요. 

반응형

★추천인 아이디 : gkffkd35★

→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하러가기 


같이 읽으면 좋을 글 

 

 

디지털노마드를 위하여 깨알 용돈벌기 10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지요. 물론 아직도 디지털노마드는 못된것 같지만 여전히 노력하는중입니다. 그와중에 이웃님들이 열광했던 제가 디지털

romance-dal315.tistory.com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하고 용돈벌기, 첫출금 3만원 (추천인 아이디 : gkffkd)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하고 용돈벌기, 첫출금 3만원 글 · 사진_ 달토깽이 엠브레인 패널파워 :https:/...

blog.naver.com

 

 

깨알 용돈버는 설문조사<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인 아이디 :gkffkd35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디지털노마드 를 항상 꿈꾸고 있는 달토깽이입니다. 아직 디지털노마드로 살...

blog.naver.com

 

 

[앱테크] 지식인처럼 답변하고 용돈버는 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깨알같이 용돈버는 법을 찾고 있는 달토깽이입니다. 그러던중 알통이라는 앱을 알게 됐어요. 쫌 신박하더라구요. 전 아무리 돈 된다고 해도 재미없으면 못할것 같

romance-dal315.tistory.com


Copyright ⓒ 2021. 디지털노마드,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