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깨알같이 용돈버는 법을 찾고 있는 달토깽이입니다. 그러던중 알통이라는 앱을 알게 됐어요. 쫌 신박하더라구요. 전 아무리 돈 된다고 해도 재미없으면 못할것 같거든요. 돈이 안되도 재미있다면 하는 편이기도 하구요. 평소에 지식인답변을 해주고 있어요. 지식인 지존에서 초인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식인은 약간 열정페이같은 느낌이 어느순간들었죠. 솔직히 네이버가 지금 이렇게 성장하기까지는 지식인이 언니오빠처럼 답변해주고 그렇게 성장해왔거든요. 인터넷바다라는 정보바다에서 좋은 정보 걸러내고 답변을 얻기 힘들거든요. 가령 인터넷을 찾아도 답을 못찾는 경우가 있기도 하구요.


알통 :: 지식공유 플랫폼

알통은 인터넷 상의 모든 지식·정보에 가치를 부여, 그 가치를 기여자들과 공유하는 수익형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www.altong.com

일단 알통이라는 사이트 가입을 하시면 되요. 그게 시작입니다.



일단 이 알통이란 사이트가 뭐냐? 질문/답변을 하면 경제적 보상을 알의 형태로 지급해요. 알을 그냥 적립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네이버 지식인 같은 경우 답변하잖아요.일반 다른 지적재산권이 있듯 내답변에도 대가를 지불해야한다는게 알통의 입장이예요.


일단 수익이 어떻게 발생하는 지 궁금하시죠?

결론적으로 질문/답변 네이버지식인처럼 답변하는데 그 공간에 광고가 있겠죠. 그를 통해 알로 지급한다는 애기!



알통에서 닉네임은 달콩이로 해봤어요. 제 고유 코드는 1004-2927이예요. 아니면 알통 가입하기 여기 링크통해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입력되요. 그렇게 되면 추천받은 친구가 수익을 내면 10% 알이 저에게 쌓인답니다. 오늘 새롭게 알게된 소식이라 부랴부랴 알려드려요.
수익은 그냥 질문/답변만으로 생기는 것은 아니고 질문에 달린 답변을 다른 사람이 열람시 질문자에게 질문수익 100알, 답변자에게 500알이 쌓여요. (1질문당 1번만 적립 가능해요.)

일단 질문/ 답변을 많이 하는게 좋은 듯해요. 그래야 적립될 기회가 많고, 또 추천인이 많아지는게 좋겠죠! 자 여러분도 바로 시작해보세요!


알통 :: 지식공유 플랫폼

알통은 인터넷 상의 모든 지식·정보에 가치를 부여, 그 가치를 기여자들과 공유하는 수익형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www.altong.com

★달콩이 고유코드 : 1004-2927★

저도 해보고 나중에 성과 이야기 해드려볼께요! 같이 해봐요!


같이 읽으면 좋을 글

짠테크, 걸어서 돈버는 캐시워크(추천코드: KRUXGX6)

캐시워크 (추천인 : KRUXGX6) 리워드 헬스케어 플랫폼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요즘은 제로금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