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브이스탁 - 디지털 감성잡 플랫폼 & 체인브릭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저는 사진판매와 동영상판매에 대해 관심이 많아요. 그걸 스톡사진판매라고 하죠. 셔터스톡에 동영상 판매를 알게 되면서 다른 판매 사이트를 찾아보던중 <브이스탁>이라는 어플을 발견했어요. PC와 앱 둘다 같이 활동 가능해요.

블록체인이라고 브이토큰 형식으로 받더라구요. 물론 브이토큰은 현금으로 전환할수 있고요.


제 지갑주소는 가렸어요. 최근에 저 글 하나 쓰고 20000원 토근을 받았어요! 주제는 칫솔교체시기 였어요. 냅다 집에 있는 칫솔 사진 찍고 그것에 관해 글쓰고 하니 2만원의 글의 값어치를 받았습니다.



일반 리뷰쓰는 방식이랑 달라서 조금은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물론 제 끝에 쿠팡파트너스 링크처럼 링크를 주더라고요. 이회사는 칫솔리뷰나 기자단같이 하는게 아니라 일반적인 주제를 가지고 글을 써서 끝에 치약의 전체적인 링크만 주더라고요. 주어진 키워드와 나의 경험들을 녹여서 글을 쓰면 되는 거니까 편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또 신청해놨어요!

  • 블로그 -20000원
  • 유튜브(영상) - 50000원
  • 인스타 - 5000원
반응형

블로그 글쓰는건 2만원, 인스타는 5000원, 유튜브 영상은 영상까지 넘기는 조건으로 50000원이예요. 영상편집도 할수 있어서 도전해봤는데 기존의 제 매체를 보고 선정하는 건지.. 영상은 안되고 블로그는 1번 선정되고 2만원 받았고, 이번에 2번째 선정됐어요. 브이스탁한지 3-4일밖에 안됐거든요!!! ㅎㅎㅎ 꿀 앱테크 어플이예요.

클릭만 해도 100원

부가적으로 클릭만 하면 100받는 캠페인도 있어요!!





오늘 환급 신청을 했어요. 최소 3000원부터 환급 신청되요. 입금은 매주 월,수 일괄 입금처리됩니다. 오늘 수요일이라 다음주 월요일이나 입금되겠네요!!! ( 브이토큰은 지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전 바로바로 출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블로그 하시거나 유튜브 영상 편집 또는 인스타에 글 올리시는 걸로 돈벌기 가능하고요. 그것도 귀찮다 하시면 브이스탁 앱 까시고 클릭만 하셔도 30원~100원씩 벌어가실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앱스토어에 <브이스탁>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앱/PC 가능합니다.

 

 

 

앱테크 글쓰고 돈벌기 어플 브이스탁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일전에 제가 브이스탁 앱을 티스토리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설명이 부...

blog.naver.com

티스토리에 브이스탁앱을 포스팅했었는데 부족한 것 같아 다시 네이버블로그에 브이스탁 소개글을 적어봤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디지털노마드를 항상 꿈꾸는 달토깽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21.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앱테크 캐시미션 데이터 라벨링 알바 추천인 happymoon315

앱테크 캐시미션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요즘에 앱테크 짠테크 데이터 라벨링 알바에 대한 관심이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