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예전에 애드고시 통과해서 애드센스를 티스토리에 달고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블로그에 비해 시간투자와 글도 몇개 없어서 그렇게 방문자가 많은 편이 아니예요. 아마 지금 2021.10.13일 기준으로 방문자가 20명~50명사이 입니다. 이 글을 임시저장 해놓고 21.11.26일 다시 이어쓰는 지금 평균 방문자수는 200명~250명입니다. 제가 갈피를 못잡다가 이제 쫌 갈피를 잡아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 방문자수도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장족의 발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음과 구글에서 검색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제 네이버블로그 밑에 같이보면 좋은 글로 티스토리를 연결해놓았습니다.

2021.10.13일 기준 애드센스수입 / 현재는 55.92 USD입니다. 아직도 멀었죠 ㅠㅠ

구글 애드센스 최소 지급받을 수 있는 금액은 100달러, 대략 10만원이상부터입니다. 지금 5만원정도 수입이 생긴상태입니다. 달러로 받아야해서 수수료 적은 통장을 알아보니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이 수수료가 무료라고 해서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으로 만들어보려구요. 계속적으로 수수료가 무료는 아니고 300달러까지만 해외송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고 해요.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어플을 깔아줍니다. SC은행이 스텐다드차타드 은행이었는데 말이죠. 이름이 어려워서 처음엔 생소하게 생각했었던 은행이었습니다. 저는 SC제일은행이 처음입니다. 그동안 농협 신한 국민 우리 하나 카카오 케이뱅킹까지 써봤지만 SC제일은행을 쓸일이 없었던 저입니다. 처음 회원가입부터 해야할 판입니다.







은행을 가야하나 걱정했지만 은행을 안가고도 통장개설이 가능하니 세상 편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은SC제일은행이 없고 1곳인가 있는데 가기도 불편해서 말이죠. 종이통장을 원하신다면 방문하셔도 무방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다 하니까 종이통장 들여다보지도 않더라고요.





신청조건을 확인해봅니다. 제 생각엔 다 신청조건에 부합하다고 생각되어 확인을 눌러줬어요!!







동의동의동의에 체크하고 짠하고 봤더니 최근에 토스통장을 개설했거든요. 그랬더니 20일 영업일이 지나야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20일 영업일이 지난
21.11.26일에 다시 통장개설 시도했답니다.





제가 만들 통장은 이거입니다. 두드림 외화보통예금 통장이요!!!




개인정보 입력하고 신분증촬영을 해줍니다.



은근히 신분증 이리맞추고 저리맞추고 ㅎㅎㅎ 저는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어쩔땐 딱딱 맞아서 바로 되던데 말이죠.





본인의 상황에 맞게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인증을 하기 위해 추가인증을 해야해요. 일단 SC제일은행이 타은행에 1원보내주고 거기에 보낸이에 써져있는 숫자 네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입력했어요. 조금 잠시 대기해야합니다.






요렇게 문자메세지가 오고,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쫌 끝난것 같죠? 뱅킹회원등록 단계가 아직 남았다고 하네요 ㅠㅠ




모바일 OTP 받는다고 했어요. 화상통화하게될줄 피하려다가 자세히 읽어보니 오늘 당일 계좌개설하고 모바일OTP받는거는 비대면 인증절차 생략한다고 해요. 그래서 모바일 OTP선택했습니다.




또 동의를 하고, 아이디를 만들고 비번을 만들어줍니다.





인터넷 신규가입 완료!





이제 다 완료되서 로그인하려고 하니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 안키웁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는데 토스인증으로 했는데 그걸로 하니 카드발급이나 다른 기타등등에 대해 제약이 따릅니다. 그래서
결국엔 디지털 인증서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또 약관에 동의하고 절차를 밟아서 지문하고 핀번호로 로그인할수 있게끔 등록했습니다.







네 그리하여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자꾸이상합니다. 두드림 통장이긴한데 보니까 외환통장이 아닌듯합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것은 가입을 하면 기본통장이 만들어진겁니다. 기본통장이 원화로된 두드림 통장입니다. 그래서 외환통장은 별도로 개설이 필요한것이었어요. ㅎㅎㅎㅎ 악!!! 한번에 회원가입 통장까지 만드려니 직접 안가는 것만으로 편하긴 하지만 번로롭기도 한것 같지만 수수료를 아끼기위해서는 SC두드림 통장이 필요하니 끝까지 포기않고 만들어보겠습니다.








자 ~~~ 다시 외환은행예금통장을 신청을 누르고~~~!!!

다시 자금 사용처등 설정해줍니다.








저는 달러를 받을 통장입니다. 애드센스 뿐만아니라 페이팔로 받은 셔터스톡 수입, Eyeym 수입 등 달러로 받는 수익을 여기로 받을 생각이예요.







넵 미국달러로 설정하고 외화보통예금 통장 만들었어요!!
두드림 통장도 원화 외화 구별되서 발급가능하니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걸로 발급받으소서!



두드림 외환은행계좌개설은 끝났는데 체크카드 만들라고 해서 .. ㅎㅎㅎ 마블 중에.. 캡틴아메리카 선택했어요. 저는 마블을 좋아하지만 같이 영화보는 이가 마블 매니아라 꾸준히 챙겨보고 있어서 반갑긴하더라고요. 그닥 겨울왕국보다 좋진않았어요. ㅎㅎㅎ 나중에 카드오면 실물카드 보여드릴께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저처럼 처음 SC제일은행을 가입하신 분들은 그냥 두드림 통장이 외화통장이 말들어졌나 싶을 수 있는데 가입을 하면 기본통장 두드림 원화통장이 개설되요. 그리고 나서 외화보통예금 통장 두드림 통장이 개설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는 경험을 하면서 아마 요~ 부분에서 저처럼 생각하셨던 분들이 계시겠구나! 생각되서 다시 한번 말씀 드려봤어요.

이제 SC제일 두드림통장 (외화보통예금)도 만들었으니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 결재정보에 지급받을 방법 기재할수 있겠네요. 이제는 결제정보 입력해보러 가볼께요!! 감사합니다.


ps. SC제일은행 두드림 외화통장은 무조건 수수료 무료는 아니고 300달러까지만 해외송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고 해요.
아직 300달러 받을일이 안생겨서말이죠. 그리고 수수료발생되더라도 다른 은행보다는 착한 수수료랍니다.

이제 SC제일은행 두드림 외화통장 만들었으니
구글 애드센스에 결제수단추가 해주러 갑시다 ㄱㄱ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받을 통장 계좌 등록 결제수단추가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애드고시통과해서 애드센스 단지가 엊그제 같은데 아마 몇달 안된 올해...

blog.naver.com





같이 읽으면 좋은 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지급 일정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지급 일정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하면서 첫 정산은 정신없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지급 받았습니다. 이제 두번

romance-dal315.tistory.com

 

애드고시통과, 하루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났어요 : )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이전에 구글애드센스 광고승인 신청했는데, 떨어졌거든요. 그런데 그때 떨어...

blog.naver.com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왔어요!

Goole AdSense PIN code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통과 한지가 엊그제 같...

blog.naver.com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 Goole AdSense PIN code)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왔어요! Goole AdSense PIN code​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통과 한지가 엊그제 같... blog.naver.com 앞전에 글에서

romance-dal315.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받을 통장 계좌 등록 결제수단추가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애드고시통과해서 애드센스 단지가 엊그제 같은데 아마 몇달 안된 올해...

blog.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익 100달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익 100달러 ​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입니다.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수익을 받는것은 저에게는 먼 이야기였고, 기대 안하

romance-dal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