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스타일씨 2월 수익금

24만원 창출

(PARABA할인코드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어떻게 스타일씨를 처음 하게 되었나요?

 

스타일씨 PARABA 체험단 사이트 소개(추천인:달토깽이)

스타일씨 PARABA 체험단 사이트 소개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요즘 다들 ...

blog.naver.com

한때 앱테크를 찾아헤메고, 체험단을 찾아헤메였지요. 그런데 앱테크이자 체험단이자 패시브인컴도 되는 스타일씨앱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어느덧 3개월째되니 수익이 20만원대로 발생을 했습니다. 기쁘네요. 솔직히 처음 시작했을때는 전혀 기대를 안했고, 의심투성이였습니다. 체험단으로 스타일씨를 접하면서 기회가 많이 저에게 와서 일단 해보았습니다. 체험단이란 물건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체험하고 리뷰하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글을 쓰는 수고로움은 있지만 손해볼것이 없다라는 생각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스타일씨는 복잡한것 같으면서도 다양한 수익구조라 재미있어요.

처음엔 포인트제도하다보니 한번에 쓸때 제한되는 포인트가 많아 셀러에 대한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할때쯤 많은 것들이 캐시제도로 바뀌면서 스타일씨 셀러활동을 할맛이 나더라고요. 일단은 큰금액은 아니여도 제가 네이버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쓰고 본인코드링크를 남겨 만약 그 링크를 다른 사람이 클릭시 홍보금으로 1회클릭마다 10원씩 수익발생되는 것을 봤습니다. 솔직히 저는 블로거로써 체험단을 많이 해봤는데, 거의 1회성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내가 소모되버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리뷰를 잘쓰고 해도 1번만 쓰고 버려지는 그런 느낌이 들었죠. 왜냐면 1회 물건제공받고 글쓰고 끝이니깐요.

 

 

 

앱테크 곽동연 추천 리뷰쓰고 돈벌기 스타일씨

스타일씨 (추천코드:달토깽이) 스타일씨, 돈버는 새로운 스타일 어제 쓴 나의 리뷰는 얼마일까? 언제 어디...

blog.naver.com

그렇지만 스타일씨는 1회 리뷰를 써도 만약 그 리뷰를 누군가 보고 제품상세내용을 보고 싶다거나 구매의향이 있어서 물건링크 클릭시 홍보금이 들어오니 패시브인컴의 요소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10원이 모아 100원이 되잖아요. 

그리고 리뷰를 쓰면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1000원 받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씨 내에세 그 리뷰들이 검색시 노출되도록 해주니 리뷰쓰는 자제가 수익을 많아갈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리뷰를 쓸수록 수익을 받아갈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제가 제일 중요시하는 것은 이렇게 플랫폼은 수익구조나 여러가지 좋아야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물건이 좋아야하지 않겠습니까. 보니까 유명브랜드도 있고 네이버검색시 제일 싼 물건도 있고, 타 사이트보다 비싼 물건도 있습니다. 아이디어 상품도 있고요. 

 

 

 

 

제일 중요하는 건 리뷰할때 과장보다는 

정말 구매하는 입장에서 장점단점을 솔직하게

잘해주는 글이 좋아요. 

광고성 글이 많다보니 오죽하면 위에 #내돈내산을 붙여 글을 쓰겠나싶어요. 리뷰들을 검색하는 이유는 간접적으로 물건의 장단점을 보고 싶어서 보는 것인데, 아무래도 광고성처럼 글을 쓰면 알고싶은 내용은 가려져서 망설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소비자들은 보다 솔직한 리뷰를 원합니다. 

 

처음에 스타일씨 리뷰를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몇년간 오래도록 체험단 리뷰를 많이 써온터라 약간 스타일이 다르더라고요. 우선 감성적이고 예쁜 썸네일에 움짤이 보이는 거예요. 솔직히 저는 그 전 체험단을 하면 사진을 예쁘게 플레이팅을 해서 찍긴했지만 움짤은 썸네일보다는 내용안에 들어가는 정도였는데 조금 더 눈길을 끌게끔 썸네일을 다들 쓰시더라고요. 네이버블로그 하면서 남의글을 잘 안읽는 편이였는데, 스타일씨 하면서 리뷰를 어떻게 쓰는 건가 스타일씨식 리뷰는 어떤것일까? 인기 PARABA 스토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고, PARABA PICK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면서 글을 쓰다보니 3개월째 들어서는 인기 PARABA 스토어에도 들어갔고, PARABA PICK에도 리뷰를 쓰면 종종 제 글이 걸리곤 합니다.

 

 

 

 

 

잘모르겠을땐

인기 PARABA 스토어가 어떻게 글을 쓰는 지

어떻게 사진을 찍는지 어떤 물건을 PICK하는지를 보면 좋아요.

무조건적으로 따라하라는 말은 절대 아니예요. 처음부터 어떻게 흐름을 잡아야하는지 본인 PARABA코드 홍보는 어떻게 하는지 사진은 몇장 찍고 글자수는 몇자를 쓰는지 사진배치나 어떤점이 매력적인지를 보고 좋은 점은 본인이 본인 것으로 만들어가다보면 본인의 색깔로 리뷰를 작성할수 있더라고요. 

 

 

 

 

 

 

수익금이 생기면 재투자는 필요해 

처음에는 체험단 선정이 잘되서 그것으로 리뷰를 했고, 전혀 물건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일단은 스타일씨앱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몰랐으니깐요. 나중에 수익금이 쌓이고 매번 물건들을 구경하니 이 물건을 리뷰해볼까. 어차피 내가 사는데는 소모품이 많잖아요. 주방세제, 식품 밀키트 등등 말이죠. 내가 필요성에 의해 구매하는 것은 남들도 필요에 의해 구매할 가능성이 있겠죠. 또 스타일씨는 매월 쿠폰을 주고, 스타일씨 활동통해 수익금 발행하고, 또 리뷰쓰면 1000원도 받을수 있고요. 재투자라기보다는 스타일씨 수익금으로 생활하는데 필요하는 물건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구매하는 대로 리뷰를 모두 작성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보니 그 리뷰들이 누적이 되서 수익금으로 연결되더라고요.

 

 

 

 

왜 구매하고 리뷰를 써야할까요?

구매에 초점을 맞추지말고, 리뷰의 솔직함 진실성에 초점을 맞추셨으면 좋겠어요. 직접 내돈내산이 되면 더 솔직한 리뷰가 되니깐요. 그리고 구매하고 리뷰쓰면 1000원캐시를 받을수 있어요. 그것이 아무도 안쓴 리뷰를 처음 남기는 거라면 2000원도 받을 수 있답니다. 보니까 3개월동안 24개의 리뷰를 작성했네요 : )

.

 

 

22년 2월 스타일씨  PARABA 수익금 239000원 

  • 10월 -130원
  • 11월- 2,353원
  • 12월- 17,483원
  • 1월 - 95,589원
  • 2월 - 239,718원 
  • 3월 -      ?       (목표는 35만원입니다)

스타일씨 2월 PARABA 캐시 출금하기 

지금 수익의 흐름을 기록해보니 저는 스타일씨를 3개월정도만 한줄알았더니 작년 10월에 시작을 했더라고요. 보니까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온것을 확인했습니다. 참 신기했습니다. 저는 판매는 어렵겠다생각했어요. 누구한테 제가 물건을 팔겠어요. 하지만 제가 잘하는 걸 하고자했습니다. 그냥 수다떨듯이 재잘재잘 물건 리뷰쓰는 걸 좋아하고, 앱테크 소개하는 걸 좋아하니, 물건리뷰쓰고 스타일씨 앱테크 소개하다보니 수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왔습니다. 

 

 

 

 

 

 

PARABA 스타일씨 1월 수익&이벤트 1등한 이야기 (할인코드 : 달토깽이)

PARABA 스타일씨 1월 수익 &이벤트 1등한 이야기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

blog.naver.com

운좋게 스타일씨 이벤트에서 친구초대이벤트 1등을 해서 30만원을 받게 되면서 2월의 수익금은 30만원과 셀러수익금 23만원 가량해서 총 50만원가량 수익금을 발생되어 즐거움이 배가 됐던 달이었습니다.

 

 

 

 

 

뭐든지 수익보고 하지말고

재미를 붙여하다보면 

자연스레 수익은 따라옵니다. 

어떤이는 제가 쓴글을 보고 재수없다고 생각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제 생각과 경험을 적어보겠습니다. 스타일씨 뿐만아니라 블로그 앱테크 등등 수익을 보고 하면 첫술 배부를수가 없습니다. 

 

블로그 같은 경우도 "어떻게 하냐?"보다는 "얼마버냐?"를 궁금해하며, 이미 손익을 따져서 포기부터 먼저합니다. 제가 재능나눔으로 블로그를 무료로 알려드리면 처음에는 수익생각에 열심히 하다가도 이렇게 말합니다. 그거는 시급으로 따지면 최저시급도 안되서 포기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할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선 3개월이상 6개월이상은 수익이 없어도 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하다보면 나중에는 아무일을 하지 않아도 수익은 자동으로 발생됩니다. 그래서 그때서야 1시간해도 수익이 나는 구조가 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조금 일하면서 수익을 많이 벌기를 생각하면 도둑놈심보인거죠. 물론 수익은 중요하지만 수익만 보고 하다가는 금방지치고 재미없어 그만두게 될수가 있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뭐든지 누적되야 나중에 효과가 발휘됩니다. 티스토리나 스톡사진 판매나 소소액이지만 누적컨텐츠가 1000개가 넘어가면서부터 수익이 괜찮게 나오듯이 스타일씨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컨텐츠가 쌓여야 검색시 노출될 기회가 많아지고요. 리뷰를 계속 쓰다보면 어떤 물건이 어떤멘트가 어떤 사진이 사람들이 원하는 내용인지 욕구파악도 되겠지요.

 

 

 

 

이제껏 스타일씨 리뷰했던것 모음

이렇게 리뷰를 했었네요. 물론 모두가 호응이 좋았던것은 아니지만 쓰다보면 어떤것은 대박치는 경우도 있고요. 꾸준함을 이기는 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하던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3월도 파이팅해보겠습니다!

 

 

달토깽이

어서오세요. 달토깽이 PARABA 스토어 입니다.

www.stylec.co.kr

 

 

▼스타일씨 3월 수익금 보러가기 

 

앱테크 스타일씨 수익창출 잘하는 방법 /스타일씨 3월 수익금 31만원 (PARABA할인코드 : 달토깽이)

스타일씨 3월 수익금 31만원 창출 (PARABA할인코드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3월의 말일이라 스타일씨 수익매출 인증을 해봅니다. 이번에는 31만원 수익창출을 하였

romance-dal315.tistory.com


 

Copyright ⓒ 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