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미리캔버스 FTP 이용 방법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얼마전에 미리캔버스 기여자가 됐답니다. 하지만 다른 스톡사이트와 달리뭔가 복잡한듯합니다. 물론 미리캔버스가 기여자들을 위한 사이트를 별도로 만든 예정이라고 합니다만 그전에는 요런 방벙을 이용하셔야합니다. FTP 서버를 이용해서 컨텐츠를 올려줘야 합니다. FTP파일이 뭐냐구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파일 전송 프로토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FTP 서버 이용하는 방법

 

우선은 처음에  FPT서버에 로그인할 아이디와 패쓰워드 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받습니다. 그리고 요렇게 FTP 접속하는 방법도 메일로 보내줍니다. 

 

 

 

 

 

 

우선 FTP 파일 로그인 방법은 알았어요. 이전에 메일 왔던것에 비번이랑 로그인이 있고 그 아이디랑 일치하는 폴더를 찾으시면 됩니다. 우선 FDF파일에 로그인하고 사진업로드 방법은 알았는데... 일단 사진을 가공해야겠네요..

 

 

 

콘텐츠 제출은 일단 드롭박스를 통해 콘텐츠 제출을 해야하는데, 콘텐츠와 메타데이터 파일을 드랍박스에서 폴더단위로 제출을 해야하네요. 우선 드랍박스 이용방법은 가이드라인에서 다시 숙지를 해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이제 메타데이터 작성하는 법도 알아봐야겠네요. 그 이야기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뵐께요!


Copyright ⓒ 2022 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콘텐츠 판매 수익화 / 미리캔버스 기여자 활동하기 / 패시브인컴

콘텐츠 판매 수익화 (패시브인컴) 미리캔버스 기여자 활동하기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N잡러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디지털로 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께요. 미

romance-dal315.tistory.com

 

 

하루만에 미리캔버스 기여자, 스톡사진판매작가됐어요!

하루만에 미리캔버스 기여자, 스톡사진 판매작가 됐어요!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