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또 탈락! 

인플루언서 재신청 기간

 

글 사진 ❙ 달토깽이


7번째 인플루언서 도전 탈락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두둥. 결론을 말하지면 위의 제목과 같이 네이버 인플루언서 탈락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번째도 탈락이입니다. 경제·비즈니스는 솔직히 내옷이 아닌 주제 같았지요. 그냥 소소하게 앱테크나 블로그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수익들을 이야기하는 것까지는 할수 있는데 주식이라던지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해줄수 없을 뿐더러 경험공유를 최선으로 하는 내 방향성을 가지고 있는 나인데, 배워서 알려주려니 억지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인플러언서 탈락한 덕분에 내 옷이 아닌 옷을 벗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다시 도전하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나는 이제 꽝보다 다음 기회에 집중하기로 했다.

다시 도전하는 네이버 인플러언서! 나는 이제 꽝보다 다음 기회에 집중하기로 했다. 글 사진 ❙ 달토깽이 ...

blog.naver.com

 

 

여섯번째 재도전, 인플루언서 검색 지원 하기

여섯번째 재도전, 인플루언서 검색 지원 하기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1월 1일 ...

blog.naver.com

 

 

 

 

인플루언서 신청에 대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포스팅 한답시고 지원을 안누른탓에 7일안에 메일이 와야하는데 안오길래 이상했었죠. 다시 들어가보니 제가 인플루언서 신청하는 포스팅을 쓰느라 캡쳐하며 글을 쓰는 통에 정작 중요한 신청자체를 안해서 결과를 기다리는데 2주를 넘게 기다렸습니다. 원래는 7일안에 결과가 나오는 건데 말이죠. 솔직히 모르고 있다가 잇님들 중에 인플루언서 결과 어찌됐냐면서 안부차 물어보시길래 아직 결과안나왔다고 말씀드리며 다시 들어가서 보니 신청이 안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오늘 결과를 받아봤지요. 혹시나 모를 행운이 찾아오길 바랬지만 역시나 인플루언서 탈락! ㅎㅎㅎ

 

 

내가 하면 좋을 주제가 도대체 뭘까. 달토깽이랑 놀자 블로그는 주제가 너무 다양하게 이것저것 다 써놔서 문제입니다. 애초에 한가지 주제로 블로그를 했었더라면 이렇게 매번 주제 때문에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됐을텐데 너무 안타까워요. 이제는 즐기기로 했습니다. 

 

여행블로거도 해보고, 경제블로거도 해봤으니 이번에 책블로거 도서블로거를 해볼차례.. 아무래도 내가 책 읽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인플루언서 분야중에 다른 분야보다는 덜 경쟁률이 낮다보니 진입장벽이 더 낮다고 들었다. 물론 쉽다고는 하는 말은 아니다. 다른 분야에 비해라는 전제를 말했으니 말이다. 솔직히 인플루언서 신청하는 동안은 체험단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이제 진짜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책 협찬 받는 거빼고는 이번에 체험단 당첨된 것까지만 하고 안할꺼다. 알면서도 참 잘안된다. 이번에는 절대절대 안할꺼다!! ㅎㅎㅎ

 

 

그리고 책 블로거는 여러모로 내 발전에 좋을 것 같다. 이제 전자책 쓰기로 했으니 이것저것 참고서적도 읽으며 책을 읽어서 내 가능성에 투자해보기로 했다. 대신 이번에는 30일뒤에 다시 지원을 하고 또 떨어지더라도 꾸준히 도서 블로거를 해보기로 생각했으며, 이제는 블로그명을 바꾸지 않기로 했다. 그냥 달토깽이 놀자로 초창기부터 블로그명으로 계속 나아가보려고 한다.

 

이번에는 인플루언서 떨어지는 것이 전혀 속상하지도 않았고, 창피 하지도 않았다. 먼저 나 이렇게 못났어요를 말해놓다보니 미리 실망을 해놓았기 때문에 면역력(?)이 생겨서 그런가보다.

 

 

책 인플루언서 키워드 : https://in.naver.com/intro/keywords

 

이제는 마음을 진짜 진짜 비워내고 블로그해야겠다. <선택과 집중>을 해야겠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인플루언서 계속 도전하되 너무 여기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되면 좋겠지만 또 안되도 어쩌겠습니까. 티스토리도 있으니 욕심 부리지 않고 성실하게 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도 신청하겠습니다. 대신 신청할때 말하지 않고결과가 나오면 이야기할께요.

 

아마 보시는 사람도 지칠듯 ㅋㅋㅋ 나도 이렇게 질리는데 ㅋㅋㅋㅋㅋ막이러고요~~~ 끝으로 응원해주셨던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는 실망하지 않고, 또 한바구니에 모든것을 담지않고 분산투자를 해놓다보니 이제는 실망도 안됩니다. 

 

이제 방향성을 잡았으니 다시 전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제가 제일 지켜야할부분은 체험단 글 안올리기. ㅎㅎㅎ 눈앞에 바로 이익을 있을 지언정 지속되는 블로그의 가치를 높이려면 참아봐야겠습니다. 지금 신청해놓은 것도 3-4개는 되는데 이제 또 신청하지 않아야겠습니다. 이게 쫌 중독성이 있어서 멈추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웃님이 그려셨습니다. 도전을 계속하라고 포기만 하지 않으면 된다고요. 그 말씀이 됩니다. 될때까지 해보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또 밑져야 본전이기도 해서 계속 신청은해보겠습니다. 

 

 

인플루언서 재신청 기간은?

2회 이상 지원한 경우,
마지막 지원일로부터 30일 경과 후
재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서비스는 주제 전문성을 가지고, 꾸준히, 우수한 콘텐츠로 활동하는 창작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한 경우,단기간에는 심사 기준이 되는 채널과 활동의 변화가 크지 않기 때문에 최소 30일의 성장 기간을 두고 재지원하실 수 있도록 정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원 분야(주제)를 알맞게 선택했는지 확인해주세요!

블로그, 포스트 등 지원자의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제가 아닌, '활동하고 싶은 주제'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그간 '활동하신 콘텐츠 주제'를 기준으로 주제 전문성을 심사하기 때문에,활동 주제와 지원 주제가 동일해야 인플루언서로 승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주제를 다룰 경우, 활동 비중이 가장 높은 주제로 지원해주세요~

 

솔직히 저의 가장 큰 문제점인듯 합니다. 지원분야를 선정을 못하겠어요. 너무 여러분야의 글을 쓰다보니 어떤 주젲가 제일 비중이 많은지 모르겠는데, 한번 포스팅 수로도 비교해서 다음 인플러언서 신청시 참고해봐야겠습니다.

인플루언서 검색에 지원 가능한 분야 (주제)인지 확인해주세요

많은 분들께서 인플루언서 검색에 관심가져주신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창작자분들께서 지원해주고 계신데요,아래 20개 주제 외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창작자분들의 경우 현재 아쉽게도 인플루언서 심사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면, 정보성 콘텐츠가 아닌 애니메이션, 팬픽, 디자인, 일러스트, 사진 등의 예술/작품활동, 장난감/피규어, 운세/타로 등은 현재 인플루언서 검색 서비스 대상 주제가 아닙니다.)

지원 시 인플루언서 20개 주제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상 7번째 인플루언서 탈락한 이야기와 탈락해서 다시 인플루언서 신청을 하려면 연속2번 신청한 경우에 한해 신청한날로부터 30일이 지나야 다시 재신청 가능하다고 해요. 한달동안 개과천선(?)해서 포스팅 열심히 해서 8번째 인플루언서 도전 포스팅 써보겠습니다. 다음 인플루신청때 이 주제로 다시 만나요~ 끝.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