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얼마전에 시작한 #카카오애드핏, 1달정도 되서 이제 수익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공개합니다.

 

 

 

 

 

이렇게 티스토리 상단에 카카오광고 붙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라셨죠? 837원정도 적립될 예상입니다.

물론 네이버 일일방문자가 2000명에 비해, 티스토리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일일150명정도 밖에 안되어요. 그래서 네이버블로그는 월 2만원정도 수익이 발생되는데 비해,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은 한달에 천원남짓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ㄷㄷㄷ;

 

 

 

 

 

 

 

네이버이웃은 3천명이고, 약 만글정도가 게시 되어있습니다. 그에 반해 티스토리블로그는 지금 전체글이 30개 남짓이고, 이웃도 2-3명에 불과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는 이웃이 아니라 구독하는 거고, 구독자가 존재합니다. 약간 티스토리는 전문적인 지식을 올리는 것이 좋고, 소통하는데에는 네이버블로그가 좋아요. 티스토리는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 안됩니다. 슬프게도.

 

어차피 저는 큰 수익을 바라고 카카오애드핏을 한게 아니구요.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서 글이 쌓이는 동안 카카오애드핏을 넣어놓자는 생각이었어요. 어차피 10원이라도 땅파면 나오는 금액은 아니니깐요. 하지만 아직도 사진편집이나 로고 넣는 거나 이런부분에서 태그넣는거 요런거 못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네이버블로그가 이용하기 편리한 건 사실인지라 저도 티스토리보다는 네이버블로그로 글 작성하는 경우가 많아요.


카카오 애드핏총게시글 29개, 일일방문자 평균 153명 기준

2020년 04월 수익은 837원입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총게시글 10,000개, 일일방문자 1000명정도

2020년 04월 수익은 20,753원 정도입니다.


일단 블로그를 계속 작성하면서 드는 생각이 제 블로그 같은 경우는 특정한 주제없이 이것저것 다 같이 올리는 혼합형태인데 한 분야만 떼어내어 블로그 주제를 정해서 조금더 전문적으로 글을 써보면 어떠할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이상 세자리수익 카카오애드핏 수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을 글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기, 애드핏 광고설정까지 / 달토깽이

애드센스 1차 승인거절로 시작하게 된 카카오 애드핏 Kakao AdFit 카카오 애드핏 - http://adfit.kakao....

blog.naver.com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광고승인 됐어요 : ) (feat.2번째 승인)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광고승인 났어요! Kakao AdFit 카카오 애드핏 - http://adfit.kakao....

blog.naver.com

애드센스 광고 승인 1차 거절 당하다!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달토깽이입니다.전 오래전부터 티스토리는 개설은 했지만 글이 안써지더라구요. 제 1 화 2017년에 초대받아 티스토리 첫가입하다 제 1 화 티스토리 가입하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romance-dal315.tistory.com

애드고시통과, 하루만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났어요 : )

※ 앞으로 디지털노마드 관련 주제의 글은 티스토리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에서 보실수 있습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