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네이버TV 첫수익 공개 및 정산금 출금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오랜만에 네이버TV 소식을 전해봅니다. 최근에 2020.03.21에 광고 달렸다고...

blog.naver.com

 

예전에 디지털노마트 되겠다고 파이브라인 많이 만들겠다고 소소하게 정말 여러가지를 시도를 했었던것 같아요. 지금은 그냥 방치중입니다. 헤헷. 방치해놔도 소소하게 한달에 1~2천원까랑 소소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111개 정도의 동영상을 놀려놨던 것 같아요. 방치한지는 2~3년 되가는 것 같아요. 

 

네이버TV 광고승인 기준은 어떻게 되냐구요? ▶(여기참고하세요) 네이버승인기준

 

네이버TV 두번째 출금금액 : 15,219원 

방치해놨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15219원 깨알같은 소득이 발생되어있네요. 입금신청은 매월 16일부터 26일까지만 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익금은 ‘입금 신청’을 한 다음 달 6일에 입금됩니다. 6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네이버TV수익출금경로 : 네이버TV>네이버크리에이터 스튜디오>수익정산>입금 신청 및 내역조회>입금신청하기 

 

 

개인이라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신청 및 내역 조회’ 화면의 가장 위쪽에 보이는 ‘누적 수익 > 입금 신청 가능 금액’ 부분을 캡처해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예시>

처음에 신청할때는 엄청나게 복잡해보였는데,

두번째라 '척'하면 '척'이네요. 헤헷. .

 

 

이리하여 깨알같은 두번째 네이버TV 수익 신청을 완료했답니다. ㅋㅋㅋ 다음달  6일이 마침 토요일이라서 8일날 입금되겠네요.  까막득히 잊고 있다가 '이게 무슨 돈이지?'할것 같아요.ㅋㅋㅋㅋ 깨알같이 미니스탁에서 줍줍하고 있는데 보태야겠네요. 다들 오늘하루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