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디지털노마드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블로그에서

장기프로젝트 블챌이 6월부터

12월까지 장기프로젝트가 진행중이지요.

 

6월달에 한번만 참여했더라도

이달의 주간일기 스티커는 모두에게

주어입니다. 6월달에 한번이라도

작성했다면 7월달 초에 지급됩니다.

 

그런데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아직 초인데도 안받아서 언제 지급되나?

나만 누락된것이 아닌가 궁금하시죠?

제가 알려들릴께요!!

 

 

6월 주간일기 챌린지 기간 중

일기를 1건 이상 쓴 모든 분께

6월 주간일기 스티커가

1주일 내로 순차 지급될 예정입니다!

열심히 전송 중이라고 하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내 블로그 > 글쓰기 > 스티커 클릭 후, 다운로드해 주세요!

혹은 네이버 OGQ마켓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얼른 스티커 지급받아서

마음껏 주간일기 참여자의혜택

누려보고 싶네요!!!

 

오늘 확인해보니 소리소문없이

이미 스티커 지급됐네요.

스티커 누르고 보시면 있어요!


 

Copyright ⓒ 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네이버 블로그 무료 스티커 모음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네이버블로그 하시면서 글쓰면서 스티커 사용하고 싶으시죠?!! 그런데 구입하기는 유료라서 꺼려지시나요? 그렇다면 무료 스티커도 있으니 제가 링크 공유해놓

romance-dal315.tistory.com

 

반응형